이미 히스테릭글래머에 대해 알고 있거나 찾고 있다면, 찾고 계신 히스테릭글래머에 대한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하세요. 최신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세요. 이 제품들은 많은 이용자들에게 선호되고 있어요. 구매시에는 시간과 돈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히스테릭글래머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HYSTERIC GLAMOUR HG RAINBOW 반팔 티셔츠
HYSTERIC GLAMOUR HG 숄더백 히스테릭 글래머 크로스백
HYSTERIC GLAMOUR LOGO SCRATCH 타이다이 양말 히스테릭 글래머 양말
히스테릭 글래머 맨투맨 Hysterical Glamour HOTTER THAN HELL Sweatshirt
히스테릭글래머 HYSTERIC GLAMOUR DRUM KIT 티셔츠
히스테릭글래머 관련 정보
제니의 도쿄 #도쿄핫플
SHOPPING_히스테릭 글래머 패션의 중심지 하라주쿠에 도착한 그녀가 쇼핑을 위해 달려간 곳은 히스테릭 글래머 플래그쉽 스토어랍니다. 1960~80년대 음악과 스트리트 문화에서 영감을 얻어 소녀들의 사랑을 듬뿍 받아온 히스테릭 글래머. 펑키하고 개성 넘치는 하라주쿠 걸 스타일을 대변하는 브랜드로, 론칭 이후…
출처 : 엘르
도쿄 여행 룩도 제니가 제니했다ㅣ마리끌레르
제니는 히스테릭 글래머 매장을 방문했는데요. 히스테릭 글래머는 1960~1980년대의 그런지한 록 무드가 담긴 서브컬처를 지향하는 브랜드로 마니아층을 거느리고 있죠. 이날 제니는 히스테릭 글래머의 오버사이즈 집업 스웨트셔츠와 미니스커트, 부츠를 매치해 걸리시한 룩을 선보였습니다. 제니의 두 번째 여행…
출처 : 마리끌레르
히스테릭 글래머, 현대百 압구정 본점에 팝업 스토어 오픈
4월1일 서울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서 일본 스트리트 브랜드 히스테릭 글래머가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히스테릭 글래머는 1984년 디자이너 키타무라 노부히코에 의해 설립되어 30년 동안 시즌 테마의 설정 없이 락 스피릿에 충실한 룩을 선보이며 두터운 마니아층에게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출처 : 한국경제
봄과 여름 사이, 러블리한 제니의 도쿄 여행 룩
제니는 뉴욕에서 히스테릭 글래머(Hysteric Glamour) 화이트 셔츠를 입었는데요, 도쿄에서는 같은 브랜드의 로고 포인트가 스포티한 느낌을 주는 집업 재킷을 입었습니다. @jennierubyjane @jennierubyjane 여기에 발레코어 무드가 느껴지는 미니 러플 스커트와 밝은 컬러 레깅스를 레이어드했고요, 샤넬…
출처 : VOGUE
키코 코스타디노브와 아식스, 헤븐 바이 마크 제이콥스 협업
해당 두 브랜드는 2021년에 브레인 데드(Brain Dead)와 협업했고, 2022년에는 히스테릭 글래머(Hysteric Glamour)와 함께 세 브랜드가 만나 만든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특히 히스테릭 글래머와의 프로젝트 당시에는 모델 미즈하라 키코(Kiko Mizuhara)를 내세운 Y2K 무드의 파파라치 컷 캠페인으로 큰…
출처 : 마리끌레르
5억원에 팔린 커트 코베인의 리바이스, 그리고 패치워크 데님
1990년대의 그런지 스타일을 대표하는 브랜드였던 히스테릭 글래머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평소 밴드 소닉 유스를 동경하던 커트 역시 히스테릭 글래머와 소닉 유스가 협업해 만든 티셔츠를 즐겨 입었고요. 히스테릭 글래머는 여전히 패치워크 데님을 런웨이에서 선보이고 있죠. 준야 와타나베는…
출처 : VOGUE
“록 스피릿을 입는다~!” 히스테릭 글래머, 팝업 스토어 오픈
히스테릭 글래머는 1984년 디자이너 키타무라 노부히코에 의해 설립되어 그 후 30년 동안 시즌 테마의 설정 없이 록 스피릿에 충실한 룩을 선보였다. 그동안 다수 편집매장을 통해 일부 의상만이 국내에 소개되었던 히스테릭 글래머는 최초의 팝업 스토어를 통해 보다 뚜렷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하고자 한다….
출처 : bnt뉴스
히스테릭, 글래머 팝업 스토어 개점
[ 일본 스트리트 브랜드 히스테릭 글래머(HYSTERIC GLAMOUR)의 팝업 스토어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개점한다. 히스테릭 글래머는 1984년 디자이너 키타무라 노부히코에 의해 설립돼 지난 30년 동안록 스프릿에 충실한 룩을 선보이며 매니아층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팝업…
출처 : 아시아경제
블랙핑크와 뉴진스가 즐겨 입는 “힙”한 디자이너 브랜드는?
히스테릭 글래머(HYSTERIC GLAMOUR) 1960~80년대 록 스피릿에서 영감받은 일본 패션 브랜드 히스테릭 글래머(HYSTERIC GLAMOUR). 뱀이나 별 등 아이코닉한 그래픽이 새겨진 아이템은 트렌디한 펑크룩을 연출하기 제격입니다. ERL 이알엘(ERL)은 포토그래퍼 겸 디자이너 엘리 러셀 리네츠(Eli Russell Linnetz)…
출처 : 마리끌레르
블랙핑크 제니-로제의 뉴욕 디너 데이트 룩
제니는 히스테릭 글래머(Hysteric Glamour)의 귀여운 곰돌이가 그려진 화이트 셔츠에 메릴 로게(Meryll Rogge)의 크롭트 스웨터를 레이어드했어요. 네이비 스웨터와 잘 어울리는 브라운 스트레이트 팬츠로 포인트를 주고, 제니가 좋아하는 르메르 범백을 매치했죠. 룩의 마무리는 젠틀몬스터와 제니가 함께한…
출처 : VOGUE
지금까지 히스테릭글래머 관련 추천 아이템 5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아이템이 없다면 찾는 아이템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아이템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